차량 리스 승계 이용하여 벤츠 반값으로 타는 방법

오늘은 리스승계를 이용하여 비싼 외제차, 벤츠를 반값에 탈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보통 차를 구입하는 방법은 일시불, 할부, 그리고 렌트와 리스가 있습니다. 그중에서 오늘은 리스에 대해 알아보고 리스승계를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메르세데스 벤츠


<목 록>
· 1. 리스란 무엇인가?

· 2. 리스 승계란 무엇인가?

· 3. 벤츠를 반값에 탈 수 있는 방법 알아보기.


1. 리스란 무엇인가?

자동차 리스는 최근에 이용 빈도가 올라가는 추세인 차량 구매 방법 중 하나입니다.

리스란? 리스회사가 차를 구입하여 고객에게 매월 사용료를 받고 계약 기간 동안 차를 빌려주는 방식입니다.


장기 렌탈과 다른 점은 장기 렌탈은 렌탈 계약 기간이 만료되면 차를 무조건 반납해야만 합니다, 그리고 할부는 매월 할부금을 내면서 차량을 무조건 소유해야만 합니다.

하지만, 리스는 계약 기간이 끝나면 자동차를 리스회사에 반납하던지, 자신이 구입하던지, 재리스를 할 수 있는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할부와 리스의 차이, 장기 렌트와 리스의 차이점, 그리고 리스를 선택했을 때의 장단점은 아랫글에 자세하게 적어놓았으니 읽어보시면 바로 이해되실 겁니다.

자동차 리스의 장단점, 리스의 모든 것 알아보기


그럼, 리스에 대한 이해가 되셨다면 벤츠를 가장 싸게, 반값도 안 되는 가격에 타는 방법인 리스 승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2. 리스 승계란 무엇인가?

리스 승계란 다른 사람이 리스를 한 차를 계약기간이 끝나지 않았을 때 내가 승계해서 타는 것입니다.


리스의 가장 큰 단점이 계약 기간을 채우지 못하고 리스 회사에 차를 반납하는 경우에 생기는 위약금이 상당하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중간에 차를 반납하는 사람은 자신이 타는 차를 승계하고 싶어 합니다. 리스 계약은 계속 지속되기에 위약금을 물지 않아도 되기 때문입니다.


중간에 차를 반납하는 사람은 많은 위약금을 물지 않아서 좋고 리스 승계를 하는 사람은 남은 계약 기간 동안 저렴한 가격에 상태 좋은 차를 이용할 수 있기에 윈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리스 승계를 하는 사람은 앞 사람이 계약한 기간 중 남은 기간만 차를 이용하고 계약 기간이 만기가 되면 차를 인수하던지, 반납하던지, 아니면 재리스를 할 수가 있습니다.

그야말로 할부와는 다르게 미리 타보고 결정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중고차 리스 승계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랫글에 자세하게 나와 있으니 참고 하시면 정말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중고차 리스 승계에 대한 모든 것 알아보러 가기


3. 벤츠를 반값에 탈 수 있는 방법 알아보기

벤츠나 BMW, 포르쉐 같은 고급 외제 차의 경우에는 차량 가격이 상당하기에 최초 리스를 하신 분이 계약 기간을 채우지 못하면 상당한 위약금을 물어야 합니다.


리스의 경우 중도 해지 위약금은 남아있는 차량 가격의 약 20%로 보기 때문에 차량이 비쌀수록 위약금은 많아지게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외제 차의 경우는 중고차 리스 시장에 많이 나오게 됩니다.

평소에 타보고 싶었던 고급 외제 차를 리스 승계를 이용하시면 아주 저렴한 가격에 타실 수 있습니다.


신차가 아니라서 실망하실 수도 있지만 보통 리스 차는 법인이나 사업자들이 많이 이용하기에 차량 관리가 잘 되어 있고 주행거리도 많지 않아 거의 새 차인 경우도 많으니 많은 리스 승계 회사를 알아보시면 마음에 드시는 가격과 차종을 만날 수 있을 겁니다.


오늘은 자동차 리스 승계를 이용하여 고급 외제 차를 아주 저렴하게 탈 수 있다는 것을 알려드렸습니다. 리스 승계 방법과 절차, 준비 서류, 주의할 점 등은 다음 글에서 다루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