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 에버랜드 주차전쟁 피하는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주말에도 주차장 자리를 찾기가 어려운 에버랜드인데 할로윈 이벤트까지 열리면 그야말로 전쟁입니다. 주차전쟁도 피하고 주차장 요금도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에버랜드 주차장 위치 및 주차 요금 알아보기
■ 에버랜드 주차장 위치 알아보기
에버랜드에는 총 5 군데의 주차장이 있습니다.
정문 주차장, 그리고 제1주차장부터 제4주차장까지 5군데입니다.
이중 정문 주차장은 유료이고 제1주차장부터는 무료입니다. 그리고 제4 주차장은 단체관광객을 위한 버스 전용 주차장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정확한 위치와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정문 주차장 주차 요금 알아보기
정문 주차장이 에버랜드에 입장하기에 가장 가까운 장소입니다.
그래서 유료입니다. 하지만 가장 편리하기에 주차 자리도 가장 빨리 차는 곳이기도 합니다.
정문주차장 주차 요금은 최초 기본 한 시간 3,000원이며 그 뒤부터는 30분당 1,500원씩 올라갑니다. 하루 종일 주차권은 15,000원입니다.
만만치 않은 요금이지만 주말이면 아침 일찍 만차가 되니 주말에 에버랜드를 방문하실 예정이면 서두르셔야만 합니다.
만약 조금 늦게 가서 만차가 돼서 입구와 가까운 곳에 주차를 못하시면 발레파킹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비용이 조금 들지만 그래도 놀러 왔으니 편하게 놀자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이용하시면 아주 편리합니다.
발레파킹은 미리 예약해야 되며 선착순 마감이 되기 때문에 빠른 결정이 필요합니다.
에버랜드 주차 요금 할인방법 및 주차 전쟁 피하는 방법
■ 주차 전쟁 피하는 방법
에버랜드 정문 주차장은 그야말로 주차전쟁이니 제1주차장이나 제2 주차장을 노리시면 주차전쟁을 피하실 수 있습니다.
제1주차장과 제2주차장, 제3 주차장은 에버랜드 입구와 떨어져 있지만 셔틀버스가 다니고 있어, 그렇게 큰 어려움이 없습니다.
셔틀버스도 자주 오기 때문에 조금만 기다리면 금방 타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에버랜드에서 집을 가실 때 정문 주차장은 나오는 차들로 다시 한번 더 전쟁이 일어나지만 그래도 제 1,2,3 주차장은 편하게 빠져나오실 수 있습니다.
■정문 주차장 주차요금 할인 방법
정문 유료 주차장을 이용할 경우 주차요금 할인받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카카오 T맵을 설치하고 어플에 차량등록을 하신 다음 결제 수단 등록까지 하시면 종일 주차 요금 15,000원을 10,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어렵지 않으니 아래 링크에서 한번 읽어보시고 따라 하시면 바로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할로윈 에버랜드 주차전쟁 피하는 방법 알아봤습니다. 요즘 어딜 가나 주차 때문에 문제가 많은데 가장 좋은 해결 방법은 경험상 남들보다 일찍 움직이면 된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사전에 여러 정보를 알고 가시면 더욱 빠르게 주차하고 할인받으면서 주차할 수 있을 겁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