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패스 교통카드 혜택 두배로 받는 방법 알아보기

K-패스 교통카드 혜택 두배로 받는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알뜰교통카드 대신 새롭게 출시된 K-패스카드를 어떤 카드를 발급받아서 사용해야 남보다 더 많은 혜택과 이익을 볼 수 있는지 자세하게 알려드리니 자신에게 맞는 방법이 있으면 적극 활용하시기를 바랍니다.

K-패스 교통카드 혜택 두배로 받는 방법 알아보기


<목 록>

  • K-패스 교통카드란?
  • K-패스 교통카드 신용카드로 발급받아 혜택 두배로 받는 방법



K-패스 교통카드란?

K-패스 교통카드란? 기존의 알뜰교통카드를 대체하는 대중교통비 환급 카드입니다.


K-패스 교통카드는 최소 15회 이상, 최대 60회의 대중교통을 이용하면서 지불한 대중교통비를 일반 20%, 청년 30%, 저소득층 53%의 비율로 환급해 줍니다.

기존의 알뜰교통카드보다 환급 방법이 간단하면서 직관적으로 업그레이드된 교통카드입니다.


환급받을 수 있는 자격 조건과 지급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아래 포스팅을 보시면 쉽게 이해되실 것입니다.


5월 1일부터 새로운 카드를 발급받아서 K-패스 홈페이지에 등록하기만 하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의 알뜰교통카드 사용자는 기존의 카드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지만 전환 신청을 6월 30일까지 해야만 됩니다.

기간 안에 전환 신청을 하지 않으면 사용이 정지되니 꼭 하시기를 바랍니다.


K-패스 홈페이지에서 기존사용자는 전환하시고 새롭게 K-패스 교통카드를 사용하시고자 하는 분은 카드 발급 후 꼭 등록하셔야만 합니다.

K-패스 홈페이지


K-패스카드 발급 방법은 세 가지입니다.

K-패스 전용 신용카드, 체크카드, 선불카드인데 카드 발급 후 K-패스 홈페이지에 등록하여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세 가지 중에서 가장 권해드리는 방법은 신용카드입니다.

신용카드 K-패스는 신용카드의 혜택과 K-패스의 효과를 전부 다 누릴 수 있기 때문에 혜택을 두배로 받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K-패스 교통카드 신용카드로 발급받아 혜택 두배로 받는 방법

K-패스카드를 발급하는 신용카드 회사는 국민, 신한, 우리, 현대, 삼성, NH 농협, BC, DGB 유페이, 이동의 즐거움, 하나카드로 10개 회사에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각 카드사는 대중교통비 환급 외에 대중교통비를 10%, 편의점, 영화관, 커피숍 5% 할인, 각 회사의 PAY를 이용 시 5% 할인을 공통으로 적용하고 등 그 외에 여러 가지 혜택을 주고 있기 때문에 잘 살펴보시고 자신에게 맞는 혜택을 주는 카드사를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K-패스 자체의 혜택과 신용카드사에서 주는 혜택을 더하면 두배의 효과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각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K-패스 신용카드 혜택을 자세하게 알고 싶으신 분은 아래의 카드 회사명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국민 카드 (WWW.card.kbcard.com)

신한 카드 (www.shinhancard.com)

우리 카드 (WWW.nm.wooricard.com)

현대 카드 (www.hyundaicard.com)

NH 농협 카드 (card.nonghyup.com)

BC 카드 (WWW.bccard.com)

하나 카드 (WWW.hanacard.co.kr)

삼성 카드 (www.samsungcard.com)

이동의 즐거움

DGB 유페이


여기까지 K-패스 교통카드 혜택 두배로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대중교통을 많이 사용하시는 학생이나 직장인들은 꼭 신청하고 사용하셔서 대중교통비를 아끼기 바랍니다.